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첫 리얼리티 예능 'Chat Hearts2Hearts' 26일 론칭

반응형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데뷔와 함께 첫 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인다.

 

오는 26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되는 'Chat Hearts2Hearts' (챗 하츠투하츠)는 6주 동안 매주 수요일 두 개의 에피소드로 나뉘어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Mnet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에도 방송되며,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 예능은 하츠투하츠의 SM 캐스팅 과정부터 연습생 생활, 데뷔 과정까지 담아 신인 걸그룹의 성장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여덟 멤버들의 첫 예능 도전기와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을 담아,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존 SM 걸그룹이 데뷔 초부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했던 전례를 고려할 때, 하츠투하츠 역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하츠투하츠의 첫 리얼리티프로그램 'Chat Hearts2Hearts'


'Chat Hearts2Hearts'는 한국뿐만 아니라 KOCOWA+(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Amazon Prime Video Channel "Channel K"(인도), True Visions Now, True X-Zyte(태국), Amazon Prime Video Channel "Music K"(일본) 등에서도 방영된다. 이를 통해 SM의 신인 걸그룹으로서 하츠투하츠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5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3월 12일 메인 티저, 19일 캐릭터 티저 공개를 앞두고 있어, 데뷔와 동시에 빠르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하츠투하츠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