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업, 새 멤버 합류로 4인 체제 재정비, 스페셜 싱글 4 Life 로 컴백

반응형

걸그룹 비비업(VVUP)이 새 멤버 합류와 함께 4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하며 컴백한다.

 

비비업(킴, 팬, 수연, 지윤)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4 Life'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4 Life'는 따뜻하고 트렌디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장르로, 몰아치는 감성을 고조시키는 매력을 담고 있다.

 

드디어 공개된 비비업의 새 멤버 지윤

 

특히 이번 곡은 새 멤버 지윤이 비비업에 합류한 뒤 처음으로 가창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비비업의 신선한 에너지가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비비업은 발매에 앞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4 Life'의 스페셜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스페셜 영상은 일본 삿포로와 도쿄의 겨울 감성을 배경으로 촬영되어 시각적인 매력도 극대화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베일에 싸여 있던 새 멤버 지윤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비비업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싱글 'Locked On'을 통해 미국, 영국 등 주요 해외 음악 시장에서 아이튠즈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들은 라이브 퍼포먼스 실력과 독보적인 하이틴 악동 매력으로 주목받으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싱글 발매와 함께 비비업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스페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영상은 10일, 두 번째 영상은 13일에 공개되며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4인조로 재편성된 비비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