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새 앨범 '아이브 엠파시' 1월 13일 선공개

반응형

2025년의 첫 포문도 역시 아이브(IVE)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2월 3일 발매될 새 번째 미니앨범 'IVE EMPATHY'의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다이브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1월 13일 선공개 예정인 아이브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번 커밍순 티저 영상은 서로 팔짱을 낀 아이브 각 멤버들의 뒷모습이 전환되면서 손을 잡거나 이불을 덮어주고 서로 기대는 등의 애정이 담긴 장면이 이어진다. 'EMPATHY'는 공감인만큼 서로간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알아가는 과정을 나타낸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영원히 여섯을 간직하길' 이라는 가사는 아이브 여섯 멤버들의 끈끈한 사이를 나타내면서 서로를 위해주는 마음이 엿보이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장면이 모두 퍼즐처럼 맞춰지는 부분은 백미다.

 

아이브는 지난 2023년 시작한 첫 월드 투어에서 아시아는 물론이고 미주, 유럽, 남미를 거치며 19개국에서 37회 공연으로 42만여명의 관객을 만났다. 특히 구 체조경기장과 日 도쿄돔을 전 좌석 매진 시키며 케이팝의 확실한 아이콘으로 자리 잡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Lollapalooza Chicago와 SUMMER SONIC 2024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매체들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기도 했다.

 

1월부터 본격적인 시동을 거는 아이브, 현재 걸그룹에서 최강자 다운 바쁜 행보다.

 

아이브의 이번 앨범 주제는 공감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