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블랙 드레스로 물든 매혹으로 리메이크 신곡 '희망사항' 발표

반응형

브브걸 (BBGIRLS, 민영·은지·유나)이 각기 다른 매력의 블랙 드레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신곡 ‘희망사항’ 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는 클래식과 시크함을 동시에 품은 이들의 성숙한 변신을 담았다.

 

25일부터 27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순차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민영은 도시적인 세련미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은지는 고급스러운 무드와 절제된 카리스마를, 유나는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시크한 분위기로 무게감을 더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블랙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이전 활동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평가다.

 

변진섭의 희망사항을 리메이크하는 브브걸

 

브브걸은 오늘(28일) 정오 단체 콘셉트 필름 공개를 예고하며 본격적인 컴백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앞서 선보인 개인 콘셉트 필름 역시 시네마틱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신곡 ‘희망사항’은 브브걸 특유의 감성에 새로움을 더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새 소속사 GLG와 함께 재출발한 브브걸은 올해 1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LOVE 2’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재진입에 성공하며 '역주행 아이콘'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호주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를 비롯해 해외 10개국에서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국내 애플뮤직 차트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글로벌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브브걸의 디지털 싱글 ‘희망사항’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음악적 확장을 예고한 이들이 이번 신곡으로 다시 한번 대중의 ‘희망사항’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녀들의 신곡은 29일 공개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