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CHUU) 풋풋한 사랑 노래, 27일 리메이크 신곡 '내가 바보라서 그래?' 발표

반응형

가수 츄(CHUU)가 봄 감성을 머금은 리메이크 음원으로 음악 팬들과 만난다. 츄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리메이크 신곡 '내가 바보라서 그래?'를 공개한다.

 

이번 곡은 지난 2023년 가수 KIXO(키조)가 발표해 대중의 호평을 받은 원곡으로, 변해가는 사랑에 대한 아련한 투정을 담아낸 러브송이다. 츄는 자신만의 발랄한 보컬 색으로 원곡의 감정을 재해석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27일 리메이크곡을 발표하는 츄

 

특히 원곡자 KIXO가 직접 피처링에 참여해 츄와의 호흡을 맞추며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츄의 맑고 경쾌한 음색과 KIXO의 섬세한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감성의 듀엣을 예고하고 있다.

 

츄는 앞서 'PINK CLOUD', 'IN MY DREAM', '여우비' 등을 통해 다양한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지난해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Strawberry Rush'를 통해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히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신곡을 통해 츄가 또 어떤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젠 가수의 인지도도 끌어올려야 하는 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