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신예 걸그룹 키키(KiiiKiii), 데뷔 앨범 '언컷 젬' 예고

반응형

5인조 신인 걸그룹 키키(KiiiKiii·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데뷔 앨범 ‘언컷 젬(UNCUT GE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음악 여정을 알렸다.

 

키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앨범 'UNCUT GEM'


20일 키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이며, 앨범 수록곡 총 6곡의 주요 구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선공개 타이틀곡 '아이 두 미(I DO ME)'를 비롯해 '데뷔 송(DEBUT SONG)', '그라운드워크(GROUNDWORK)', '데어 데이 고(THERE THEY GO)', 'BTG', '한 개뿐인(ONE OFF)'까지 다양한 장르와 색채를 담은 곡들이 포함됐다.

이번 앨범은 키키의 첫 미니 앨범으로, 자축의 메시지를 담은 데뷔 송, 빈티지한 감성의 데어 데이 고, 감성적인 내면을 녹여낸 한 개뿐인 등 다채로운 수록곡이 키키의 음악 정체성을 드러낸다. 특히 각 곡에 맞춰 변화하는 '잼 통' 이미지를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은 청각은 물론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키키 측은 이번 영상은 단순한 트랙 소개를 넘어, 앨범 전반의 콘셉트와 음악적 무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중요한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그룹 키키는 오는 24일 '언컷 젬'을 정식 발매하며 정식 데뷔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신예답지 않은 음악적 깊이와 개성을 지닌 키키의 출사표에 K-팝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