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월 23일 전격 컴백 , 위드 유-스

반응형

그룹 트와이스(TWICE)가 13번째 미니 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3일 0시를 기해 공식 SNS를 통해 무드 필름을 게재하고 새 앨범 발매소식을 알렸다. 찬란한 청춘 속 언제나 함께하는 존재를 향한 마음을 담은 작품이다. 해당 영상 속 그녀들은 푸른 숲에 눈부신 햇살 아래 서로 손을 잡고 환하게 미소 짓는다. 그 위로 멤버들의 목소리가 하모니를 이루고 한편의 청춘영화 같은 모습을 선보인다.

 

트와이스가 13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

 

트와이스는 우선 2월 2일 발표하는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에 이어 13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2024년 시작을 알릴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3월 미니 12집 '레디 투 비 (READY TO BE)' 이후 약 1년 만의 완전체 작품으로, 2월 23일 오후 2시에 정식 발매될 것이라고 알렸다.

 

이제 트와이스는 과거 예능과 음악방송을 종횡무진하던 신인 아이돌에서 살짝 벗어나서 공연형 아이돌로 성장했다. 현재도 앨범 발매와 함께 2월 멕시코의 멕시코 시티 포로 솔을 시작으로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안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가나가와에 위치한 닛산 스타디움까지 이미 다섯 번째 월드 투어 'READY TO BE'의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