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새 유닛 아리아, Door 티저 영상 공개

반응형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에는 디멘션(DIMENSION)이라는 개념이 있다. 디멘션은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의 개념인데, 이번에는 아리아(Aria)라는 디멘션이 탄생했다.

 

트리플에스의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일 0시가 되는 기점에 공식 SNS 채널에 새 디멘션 아리아의 첫 싱글 'Door'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아리아는 트리플에스의 첫 발라드 디멘션으로 메인보컬 서다현을 비롯해 김채연, 이지우, 카에데, 니엔이 전 세계 팬들의 선택을 받아 멤버로 확정된 부분이라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트리플에스의 새 디멘션 아리아가 공개되었다.

 

앞서 새로운 디멘션 NXT가 데뷔곡 Just Do It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아리아는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NXT는 새로운 멤버 S17 린, S18 주빈, S19 하연, S20 시온이 들어간 팀이기에 팬덤 웨이브(WAV)의 관심이 더욱 모아지기도 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새들의 소리와 함께 아련한 감성을 보여주는 멤버들과, 특별한 비주얼, 오브제가 등장하며 호기심을 더했다. 이번 Door는 곧 있을 1월 15일 18시를 기점으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Door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가사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특유의 서정적인 감각과 감성이 아리아와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낳을지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작년 신인 멤버들로 선보인 NX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