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8월 트와이스 두 번째 솔로 앨범

반응형

트와이스의 두 번째 솔로의 주인공은 지효였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지난 6월 5일 공식 SNS 채널에 'You're #KillinMeGood August 2023'이라는 문구를 올리며 해당 앨범의 타이틀과 함께 8월에 첫 선을 보일 것을 예고했다. 프로모션 이미지에는 룸미러 속 립스틱을 고쳐 바르는 고혹적인 지효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과즙미 그대로 팡팡 튀는 모습을 나연이 포현했다면 트와이스 내의 최고 보디라인 지효는 여름에 맞게 그 매력을 드러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효는 트와이스의 두 번째 솔로 앨범 멤버가 되었다.

 

아직은 모두 밝혀지지 않았지만 원스의 공식처럼 외우고 있는 트와이스의 나이 순 대로 앨범이 나오는 것은 아닌가 하는 기대감도 가져지고 있다. 참고로 일본 멤버인 미나, 사나, 모모는 '미사모'라는 유닛으로 일본에서 먼저 첫 선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팀의 리더로서 또한 가장 표현력이 좋은 보컬과 댄스 실력으로 많은 남심을 뒤 흔들어놨던 지효는 과연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다.

 

현재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다섯 번째 월드투어까지 성공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10일에는 미국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완벽한 공연을 펼쳤다. 그 동안 O.S.T 등으로 선보였던 지효의 모습은 어떤 식으로 발현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이유 중 하나다.

 

지효의 솔로가 8월 중 찾아온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