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3월 31일 첫 솔로 앨범 발표

반응형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멤버 지수(본명 김지수)가 멤버 중 마지막으로 솔로 앨범을 오는 31일 발표한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6일 자신들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수의 솔로 데뷔가 멀지 않았음을 알리는 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에는 들풀이 가득한 잔디 위에 대조되는 붉은 천이 눈에 들어온다. 하지만 나머지 멤버들과는 달리 도시적은 느낌이 아니라 어떤 모습으로 다가설지 기대가 되고 있다. 현재 YG 측에 따르면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과 함께 블랙핑크 영상들 가운데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했다고 전하 바 있으며, 해외 올 로케이션으로 기획된 만큼 압도적인 이국적 영상미는 물론이거니와 지수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음악 세계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정했다.

 

YG에서 발표한 지수의 솔로 앨범 티저 포스터

 

블랙핑크는 솔로 프로젝트를 선언하며 제니, 리사, 로제가 각종 글로벌차트에서 우수한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현재 블랙핑크는 월드투어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개인적으로 세 멤버와는 느낌이 다른 한국적인 분위기를 지수가 보여줄지가 관건이다. 현재 지수는 블랙핑크뿐 아니라 2021년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Net Credit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린 셀럽 세계 7위에 올랐으며 게시물을 통해 번 수익은 2021년 기준으로 약 267억 원이며, 10명 중 유일한 아시아 여성이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