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woo!ah!), 2024년 상반기 포문 연다

반응형

우아(woo!ah!)가 2024년 상반기의 포문을 연다.

 

소속사 SSQ 엔터테인먼트는 새 앨범이 올해 상반기에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아의 컴백을 기다린 팬덤 와우(wow)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나나, 우연 뿐 아니라 소라, 루시, 민서까지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연습 중이며 오래 기다린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니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회사가 바뀌면서 2022년 네 번째 싱글 'Pit-a-Pat'을 마지막으로 1년의 공백기를 가진 그녀들이기에 이번 소식은 어느 때보다 와우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1년의 공백기를 풀고 우아가 돌아온다

 

공백기 동안 멤버들은 각자도생에 집중했다. 우연은 최근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에서 여주인공 문예지 역을 맡아 연기돌로서의 모습도 보여주었다. 해당 극에서 우연은 십년지기 남사친과 천재 작곡가 사이에서 사랑을 알아가는 풋풋한 여고생 역을 맡았다.

 

리더 나나의 경우 지난해 걸그룹 서바이벌 엠넷 '퀸덤퍼즐'에서 최종 2위로 선택되며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의 멤버로 뽑히며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당 중이다. 현재로 노래, 춤, 연기, 예능까지 육각형 아이돌이라는 평을 갖고 있다. 이 앞의 애매한 컨셉들을 과감히 버리고 팬들이 원하는 멋진 모습을 다음 컴백 때 보여줄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사가 모이고 있다.

 

확실히 새로운 우아를 보여줄 수 있을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