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3월 10일 두 번째 EP 'Accidentally On Purpose'로 솔로 컴백

반응형

레드벨벳(Red Velvet)의 슬기가 오는 3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Accidentally On Purpose' 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다시 한번 출격한다.

 

레드벨벳 슬기가 3월 10일 두번째 미니앨범을 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aby, Not Baby'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슬기만의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극대화한 곡들로 구성됐다. 슬기는 지난 2022년 10월 첫 솔로 앨범 '28 Reasons' 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확실히 입증했다. 당시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0개 지역 1위,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일간 1위, 영국 음악 매체 NME에서 별점 5점 만점을 받으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슬기는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과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18일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와 그래피티 스타일의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색다른 매력을 담아내며, 슬기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이 될 전망이다. 또한, 오는 24일부터 트레일러 영상, 추가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슬기의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그녀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이 눈에 띈다

 

한편, 슬기의 두 번째 미니앨범 'Accidentally On Purpose'는 오늘(19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신보를 통해 슬기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기대가 모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