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기자카46 요다 유우키, 졸업 선언

반응형

노기자카46의 요다 유우키(与田祐希)가 졸업을 선언했다. 요다는 2월 22일부터 이틀간 자신의 고향 후쿠오카에서 개최되는 졸업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졸업을 발표했다.

 

요다는 자신의 블로그에 새해에 보고가 있음을 알리고 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미즈호 페이페이 돔 후쿠오카에서 졸업 콘서트를 갖은 후 노기자카를 졸업하겠다고 밝혔다. 처음 어떤 일이 있어도 5년은 반드시 계속하겠다는 각오로 노기자카에 가입해 9년 차를 맞이했다는 그녀는 팀에 들어와 가족을 비롯해 팬과 스태프, 멤버까지 많은 인연을 만나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자신의 블로그에 졸업을 선언한 요다 유우키

 

몸매와 외모로 노기자카의 상위권에 랭크되었던 요다지만 지난 2022년 최대의 위기를 겪은 바도 있다. 12월 유부남과 불륜설이라는 기사가 떴고, 곧바로 친구처럼 지낸 건 맞지만 연애나 부끄러운 일이 전혀 없었다며 생각 부족으로 앞으로 그러지 않겠다는 입장문을 남겼다. 하지만 데이트 중 물담배를 피우는 시샤바에 간 이력까지 나오면서 엄청난 충격을 주고 있다. 결국 요다의 포지션은 하향이 되면서 자숙 시간을 주었고, 과거 나카니시 아루노와 같은 최악의 상황은 면했다.

 

하지만 1년간 고통의 자숙 시간을 겪은 뒤 올해 신년을 맞아 졸업을 생각한 것으로 보인다. 요다는 노기자카의 활동 외에도 2018년 모브사이코 100을 시작으로 매해 드라마에 나오면서 최근 양산형 리코의 주인공 코무카이 리코를 맡기도 했고, 영화 그랑블루(2020)와 OUT(2023)의 출연 그리고 수많은 화보와 세 번의 사진집까지 성공적으로 판매해 앞으로의 졸업 이후에도 괜찮은 행보가 예상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